티스토리 뷰
예능 프로그램 홍김동전을 통해 방송인 홍진경의 집이 공개되었습니다. 김치 사업으로 연 매출 300억 CEO 답게 리조트를 연상케 하는 깔끔한 인테리어와 북한산 뷰, 히노끼 탕까지 모든 걸 갖춘 드림 하우스라 출연진의 감탄을 자아냈다고 합니다.
홍김동전 홍진경 평창동 하우스 공개
예능 홍김동전은 KBS 2 TV에서 방영되고 있는 예능 프로그램인데요. 출연진으로는 홍진경, 김숙, 조세호, 주우재, 장우영이 출연합니다. 27일 방송된 회차에서 방송인 홍진경 님의 집을 방문하는 에피소드가 공개되며 평창동 하우스가 화제가 되었습니다. 방문한 출연진들은 평창동 집을 보며 영화 '기생충'의 집을 떠올리기도 하며 으리으리한 집을 감상했습니다. 홍진경 님의 집은 평창동에 위치한 3층으로 지어진 대저택으로 6개월에 걸쳐 공사를 했다고 합니다.
방송인 홍진경님은 김치사업으로 크게 성공을 이루며 승승장구했지만 2014년 3월 난소암 판정을 받으며 항암치료를 전념하며 2년간의 투병 생활을 한 뒤 완치 판정을 받았다고 합니다. 21년 2월 17일 유튜브 채널 공부왕 찐천재를 통해 인기몰이를 하며 다시금 방송 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습니다.
방송인 홍진경은 1977년 12월 23일 도봉구 출생으로 현재는 남편과 딸 김라엘 양과 함께 평창동에 거주고하고 있습니다. 남편은 경기도 안양에서 고등학교를 운영하는 은구학원 이사장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녀는 180cm의 큰 키와 51kg의 날씬한 몸매로 1993년 SBS 슈퍼모델 선발대회에 베스트 포즈 상을 수상하며 방송 활동의 시작하였습니다. 신인시절 이영자의 도움 덕분에 빠르게 방송활동을 활발히 이어나갈 수 있었다고 합니다.